전북은행 로고
전체메뉴

고객상담

고객상담 및 질의(업무상담)

  • 이메일상담시 고객님의 개인(신용)정보보호를 위하여 일부상담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이메일상담은 실시간 상담이 아니며, 은행업무시간 이후 주말, 공휴일에 등록된 이메일 상담은 익영업일 이후(2~3영업일이내) 답변해드립니다.
  • 은행은 이메일 상담시 고객의 상기 수집된 고객정보(성명, 생년월일, 사업자번호, 전화번호, 이메일주소) 이외의 개인정보 입력으로 인한 어떠한 사고도 책임지지 않으니 개인정보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신속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전화상담 또는 챗봇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

    - 전북은행 고객센터 : 1588-4477
    - 상담시간 : 09:00~18:00 (은행휴무일 제외)
개인정보 수집/이용 등에 대한 동의

가. 고객님의 상담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아래의 내용에 대하여 고객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
나. 수집/이용 목적
상담업무 처리를 위한 본인식별, 본인의사확인 및 상담결과 통보

다. 수집/이용 항목
성명, 생년월일, 사업자번호, 전화번호, 이메일주소, 문의내용

라. 보유 및 이용기간
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수집, 이용에 관한 동의 후 업무처리 종료일로부터 5년간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이용됩니다. 단, 업무처리 종료일 후에는 금융사고 조사, 분쟁해결, 민원처리, 법률상 의무이행만을 위하여 보유됩니다.

마. 거부권리 및 불이익
고객님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?

고객센터 Q&A
@ 필수입력사항
- -
연락처 구분
년   월   일           사업자번호로 입력